티스토리 뷰

[롤 감정표현 단축키] 롤 감정표현 설정 리그오브레전드 



안녕하세요. 쿠쿠 인사드리옵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롤 감정표현 단축키 , 감정표현 설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달 11월 게임순위에서 1위였던 리그 오브 레전드가 배틀그라운드에 밀려 2위로 순위 변동이 있었습니다. 약간의 변동은 있었지만 그래도 상위권 리그오브레전드!! 아직까지도 많은 신규 유저가 유입되고 있는데요 감정표현 단축키 설정을 하시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은 아래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http://lol.inven.co.kr/




롤 감정표현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단축키 T ]  T 누르고 원하는 감정표현을 선택하면 끝!! 게임 접속 후 컬렉션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감정표현을 고르시면 되는데요 7개까지 설정 사용 가능합니다. 



큰 동그라미에 게임중 단축키 T 를 누르시고 원하는 감정표현이 있는 칸으로 드래그 하시면 됩니다. 작은 동그라미에는 게임시작, 승리했을때 자동으로 캐릭터 위에 뜨게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상대방 적이 쓰는 감정표현이 거슬리신다면 옵션- 인터페이스 - 적 감정 표현 무시하기 버튼을 해제 하시면 상대방의 감정표현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다양한 감정표현을 하기 위해서는 결제를 통해 구매 하여야 하는데요 대략 350~450 RP 정도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공식홈페이지는 아래의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http://www.leagueoflegends.co.kr/


감정표현을 이용하여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기시는 것은 좋지만 상대방 농락 의도론 사용하지 말도록 해요. 모두들 감정표현에 멘탈 깨지지 마시고 즐롤 되시길 바라며 이상 쿠쿠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